일상다반사 / / 2023. 8. 18. 20:54

[내돈내산후기] "팜샵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리필캡슐 3개 재사용 다회용 무한리필 캡슐" (가격, 사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체구스토나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 또한 4년 동안 사용하였습니다ㅎㅎ

그런데 실상 사용하다보면 본체가격 보다

커피캡슐가격이 더 부담되는게 사실이에요ㅠ

정품 커피캡슐을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여도 개당

500~600원 하는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니까 재사용이 가능한

리필캡슐을 팔더라고요. 명칭은 재사용캡슐,

다회용 캡슐 등등 다양합니다.



저는 네이버스토어 팜샵에서 돌체구스토 호환

리필캡슐 3개를 배송비 포함 9,7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메리트 있더라구요!!ㅎㅎㅎ

 

 

노란색, 초록색, 갈색 3가지 돌체구스토용 호환

 

 

리필캡슐이 배송됐습니다~~~

 


캡슐 겉 부분은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뚜껑에 보시면 커피머신 파손주의라고 쓰여 있는데요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에 이 리필캡슐을 끼우실 때

돌체구스토의 물이 나오는 바늘같이 생긴 부분을

저 리필캡슐 뚜껑 구멍에 맞추어서 장착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고장 날 염려가 없어요

 


아랫부분은 여타 돌체구스토 정품 캡슐하고 똑같이

생겼어요

 

 

 


뚜껑을 열어서 분쇄된 커피가루를 넣으시면 됩니다.

커피가루는 저기 보이는 선까지 담아주셔야 되세요

거의 꽉 채워야 된다는 거죠.



저는 집에 커피 그라인더가 있는데요.

기존 에스프레소 머신에 사용한 정도의 분쇄도로 간

커피가루를 저 리필캡슐 선까지 담았습니다

 

 

 


 

사용법

 

 


에스프레소 머신용 분쇄도로 간 커피가루를 선까지

담아줍니다.

 

 

한번 커피를 내려보시고 좀 더 진한맛을 원하시면

커피가루를 더 곱게 갈으신다면 더 진한 에스프레소를

뽑으실 수 있으니 기호에 맞게 조절하세요!!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의 바늘같이 생긴 급수부분과

리필캡슐의 구멍을 딱 맞춰서 장착하시면

준비는 끝입니다


 


저는 진한 에스프레소를 뽑는 게 목적이니까

물은 3칸으로 설정했습니다

그래도 추출량이 많더라구요

 

 


오호!!! 에스프레소를 다 뽑아봤습니다!!

생각보다 크레마가 잘 뽑혀서 놀랐어요ㅋㅋㅋㅋ

이 정도면 에스프레소 머신을 대체할 정도는 아니지만

아쉬울 때 사용할 의향이 있을 정도였어요ㅎㅎ

뽑아진 에스프레소는 일반적인 가정용 에스프레소머신

보다는 묽었지만 이 정도면 가정용 커피머신으로는

합격!!!



돌체구스토 호환 리필캡슐을 써 보았습니다

집에 커피 분쇄기(그라인더)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팜샵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리필캡슐 3개 재사용 다회용 무한리필 캡슐

 

 


 

링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