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 2023. 8. 29. 13:14

[무신사추천템] "조그 100 2 (4E) - 블랙:블랙 / TJG138-9090 (JOG 100 2-K/K)" 무신사 랭킹 1위 편한 착화감의 신발 (가격, 착화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신사에서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는 그 제품이죠

아식스 조그 100 2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난한 디자인과 편한 착화감으로 유명하죠?!?!

 

 

남자분들에게는 나이키 올백에어포스 1, 뉴발란스와

같이 근본슈즈로 알려진 신발인 이유가 유행을

타지 않고 어떤 스타일의 옷에도 다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ㅎㅎㅎㅎ


저는 무신사에서 구매를 하였고 적립금 할인 등등 해서

69,0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실 가격은 79,000원입니다. 작년보다 만원 올랐어요


 

 

아식스 조그 100 2라고 적혀 있고요.

색깔도 다양하게 나오는데 저는 올블랙을 선택했어요.



분명 10년 전에는 아저씨 신발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유행하고 있는 걸 보면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ㅋ



아식스 조그 100 2를 발 볼 넓은 분들에게 특히나

추천해요. 저 또한 발볼이 넓어서 독일군 같은 신발은

오래 신으면 발가락이 아픈데요ㅠㅠ

 

 

아식스 조그 100 2는 발볼이 super wide로써

발볼이 넓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신어도 발이 피로하지

않답니다ㅎㅎㅎㅎ



그래서 운동할 때 신을 신발을 찾는 분에게도 추천해

드려요. 웨이트 운동을 할 때는 컨버스 같은 굽이 낮은

신발이 좋지만 걷기나 러닝을 할 때는 이 신발을

강력추천해 드려요!!



신발 혀 부분에도 아식스 로고가 블랙으로 적혀있어요


 

 

무난 무난 그 자체입니다


아식스 조그는 은근히 굽도 있어서 키 작은 사람들에게

희소식인 제품이에요ㅎㅎㅎ



밑창이 이렇게 타이거 같이 생겨서 미끄러짐도 적답니다

 

 


보시면 굽이 3cm 정도 됩니다



3cm 높이의 굽에 인솔까지 올블랙입니다

 

 


뒤꿈치 부분은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눈에 띄는 스카치

소재가 붙어 있어서 야간 러닝을 할 때도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ㅎㅎㅎ




지금까지 무신사 랭킹 1위이면서 패션유튜버들이

추천하는 아식스 조그 100 2에 대한 솔직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착화감이 편해서 전천후 신발로서

강력추천합니다

 
 

 

 

 


 

메뉴 및 가격

 

 

무신사 판매가는 79,000원입니다

저는 적립금 할인을 받아서 68,651원으로 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