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9. 14. 13:00

[신촌 맛집] "유닭스토리 닭한마리 신촌점" 닭한마리, 초계국수 솔직후기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유닭스토리 닭한마리 신촌점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4길 7 1층
영업시간 11:00 - 22:00
전화번호 0507-1401-9563
주차 주차 x

 

 


저번 주에 신촌역에서 친구와 식사를 하기로 해서

맛집을 찾아봤었는데요.

닭한마리로 유명한 유달스토리 신촌점이 있더라고요.

후기도 많고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 가서 한 번 가봤어요



결론적으로 말하면 그냥 평범해요ㅋㅋㅋㅋ

너무 기대는 하지 마세요ㅎㅎㅎㅎㅎ

 

 

 

연세대 근처, 신촌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가

상당히 좋습니다.


가격이 그리 저렴하지는 않아요


유닭스토리의 또 다른 시그니쳐 메뉴인 미사리초계국수도

있습니다

 

 


 

메뉴 및 가격

 


친구 한 명이랑 가서 닭한마리 2인분 하고 초계국수

한 개를 시켰습니다

닭한마리 2인분에 25,000원입니다

 

 

 

초계국수는 10,000원입니다


 

내부사진

 


내부 인테리어가 이런데요.

뭔가 일본 음식점 같기도 하고 마블캐릭터로

도배되어 있었어요ㅎㅎㅎ


 
매장은 넓고 깔끔했어요

 

 


 

음식사진

 


저희가 시킨 닭한마리 2인분입니다

맑은 국물에 대파 그리고 초벌로 익은 닭고기 나와요

맵지 않아서 외국인 친구랑 가면 좋을 거 같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ㅋㅋ

 

 

밑반찬은 깔끔하게 나와서 만족했답니다

 


채로 썰어진 양배추로 닭고리 찍어먹는 소스를

만들면 됩니다.

소스 만드는 법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적혀있으니 보고 만드시면 되세요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 닭한마리는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어요...ㅎㅎ

그냥 슴슴했습니다

 


저는 이 초계국수를 강추합니다!!!

여름에 먹기에 딱이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간도

딱 맞고 이 메뉴가 유닭스토리의 찐 시그니쳐 메뉴라고요

ㅋㅋㅋㅋㅋ


살얼음이 동동 떠다니고 닭고기도 고명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닭가슴살을 찢어서 만든 거 같네요

냉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 좋아할 맛이었어요

다음에 유닭스토리에 또 온다면 초계국수는

다시 시켜 먹을 의향 있답니다!!

 
닭한마리에서 닭고기를 거의 건져서 먹고 나면

칼국수 사리를 추가해서 먹기도 하는데요.

이거는 별미더라구요ㅎㅎㅎ



잘 끓여서 드시면 된답니다!!

 

 

신촌역 닭한마리로 유명한 유닭스토리를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슴슴한 음식 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닭한마리는

비추합니다.

대신 초계국수는 맛있었어요ㅎㅎ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