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3. 10. 23. 11:19

[검암역] "서구국민체육센터" 수영장, 헬스장, 필라테스, 요가, 배드민턴, 인바디 측정 가능 (가격, 주차)

반응형

 

서구국민체육센터

주소 인천 서구 승학로 525 서구국민체육센터
영업시간 월-금 06:00 - 21:30 (수영장,헬스장)
                토요일 06:00 - 17:00
전화번호 032-569-7980
주차 주차 가능 (주차 힘듦)

 

 

 

 

 

 

인천 서구 검암역 근처에 위치한 공공체육시설인

서구국민체육센터를 다녀온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서구국민체육센터는 인천시에서 운영을 해서 일단

입장료와 교육프로그램의 비용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그리고 수영장, 헬스장, 교육프로그램 (요가, 필라테스,

벨리댄스, 줌바댄스 등) 실내 배드민턴장까지 다양한

시설을 이용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기 멀리에 서구국민체육센터가 보이네요~


입구를 통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센터 주차장이 있다고 하는데 평을 들어보니 주차하기가

굉장히 빡세서 근처 주택단지에 주차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걸어서 오시는 걸 추천할게요

 

 

 

 

 

 

 


 

센터 이용안내 및 요금

 

 

수영,헬스,필라테스,요가,벨리댄스,줌바댄스,케이팝댄스,

등등 여러가지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게

굉장히 큰 메리트인데요

수영 같은 경우는 성인인 경우에 주 3회 강습이

52,000원입니다.

그리고 성인 헬스장 한 달 이용료는 35,000원입니다

 

 

온라인으로 수강 신청도 가능하다고 하니 서구국민체육

센터 홈페이지에 가셔서 간편하게 신청예약을 할 수

있겠네요ㅎㅎㅎ

 

 

 

 

 

 


 

1층 (입장료 및 사물함)

 

 

1층 입구에 키오스크 기계로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돼요

저는 친구랑 헬스장 성인 일일권을 구매했는데요

 


키오스크 이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되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헬스장은 성인 일일권이 3,000원이랍니다

근처 헬스장은 일일권이 20,000원인데 굉장히

저렴하더라고요. 역시 공공시설 최고!!!

 

 

 

 

 

 

 

수영장은 성인 일일권이 5,000원이랍니다

 


1층이랑 2층 모두 개인 사물함이 있는데요

편한 곳을 사용하시면 되세요


 

사물함 오른쪽에 문이 보이실 텐데요

저기가 필라테스, 요가, 벨리댄스, 케이팝댄스, 줌바 등

교육프로그램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문 밖에서 살짝 봤는데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았어

 

 

 

 

 

 


 

2층 헬스장

 


개인 락커가 2층에도 있는데요.

저희는 탈의실 락커를 이용해서 여기는 이용을

안 했습니다



공간이 분리가 되어 있는데요

이곳은 유산소존이며 런닝머신, 사이클 같은 유산소

운동기구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기구 수가 많아서 기다릴 필요 없다는 게 좋았어요


그리고 이곳에 직원분께 말하면 인바디 측정이 무료

가능하니까 운동 전에 꼭 이용해 보세요!!!


 

끝없이 보이는 런닝머신들

 

 

 

 

 

 


티비 보면서 런닝하면 꿀이죠!


남성탈의실은 이곳인데요.

신발보관함과 개인락커 그리고 샤워시설까지 구비 돼

있으니까 정말 편하더라고요.

사설 헬스장과 비교해도 굉장히 경쟁력 있었습니다

 

이곳은 웨이트존으로 근력운동을 위한 운동기구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운동기구들 상태가 굉장히 좋았어요

저는 사실 별로 기대를 안 했는데 직원 분들이 기름칠도

하시고 청소도 깨끗하게 하시는지 기구 상태가 좋았어요



프리 웨이트를 위한 바벨, 덤벨, 스미스머신도 있고요,

 

웬만한 헬스장에 있는 운동기구 보다 개수가

더 많았습니다 ㅎㅎㅎㅎ

 

 

 

 

 

 

친구들과 헬스를 하고 싶은데 사설 헬스장 일일권은

부담스러울 때 서구국민체육센터에 오셔서 운동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운동기구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수영장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유익한 공간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