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 2023. 6. 1. 18:09

[더현대 가볼 만한 곳] "아르켓 더현대서울점" COS에 이은 H&M의 프리미엄 브랜드 ARKET (내부, 주차)

반응형
아르켓 더현대서울점 ARKET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지하 2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전화번호 02-3277-8416
주차 주차 가능 (주말에는 혼잡)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그중에도 h&m의 두 번째 프리미엄 라인으로

요즘 핫한 아르켓( ARKET)에 다녀왔습니다

스웨덴 브랜드여서 그런지 북유럽 감성의 진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옷뿐만 아니라 홈 인테리어 제품, 핸드 바디워시,

그리고 채식주의자를 위한 베지테리언 카페도

있어서 눈길을 끌었어요ㅎㅎ

더현대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사진

 

 

 

 

 


매장 입구 부분에는 남성복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안 쪽으로 더 들어가시면 여성복이 나와요



자라(zara)처럼 구두, 넥타이도 같이 팔더라구요


 

 


진짜 멋쟁이들은 양말로 마무리를 한다고 하는데

여러 가지 색깔의 양말이 있어서 고를 수 있습니다



초여름에 다녀와서 그런지 역시 여름옷들 위주로

디스플레이가 되어 있었는데요

h&m의 프리미엄 브랜드인데도 가격이 저렴했어요

그런데 티셔츠의 질감이 실크같이 부드럽더라구요

그래서 친구와 가서 몇 장 샀답니다ㅎㅎㅎ


 

 


카운터 주변에는 가방, 타월, 핸드워시, 음료까지

무인양품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면 여기는 북유럽 스웨덴 감성이랍니다ㅋㅋㅋ


 

 

 

 

 


홈인테리어 제품과 목욕 용품도 예쁜 게 많아서

여성분들이 가시면 좋아할 거 같았어요



으음 스웨덴 감성~~

 

 

 

 


매장 안 쪽에는 여성복 라인이 있답니다

여름이라서 그런지 수영복도 팔구요

색감도 알록달록 하더라구요


 

 

무인양품(muji)나 자라 같은 브랜드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아르켓(arket) 또한 감성이 맞으실 거 같아요

 

 



제가 남자라서 남성복만 보고 왔는데요

옷들의 품질은 저가 spa 브랜드와는 달리 재질

좋았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고 딱 적당하구요


cos의 형제 브랜드 아르켓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