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3. 6. 3. 23:17

[인천 등산로] "인천 원적산" 6월 등산코스로 추천  (주차, 화장실)

반응형

인천 부평구와 서구 경계에 위치한 원적산

다녀왔습니다

우선 가깝고 산 정상 높이가 낮아서 가벼운 마음으로

초보자들도 오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저는 토요일 주말 낮 12시에 원적산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중에서도 젊은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답니다!!ㅎㅎㅎ

 

주차장은 밑에 자세하게 서술하겠습니다

주차를 하고 산 쪽으로 걸어오시면 입구가 나옵니다

토요일인데도 한적하지요??

 

6월 초라서 그런지 적당히 시원하고 바람도 불어

등산하기에는 최고의 날씨였어요

 


이름 모를 꽃들도 지천에 피어있었어요

날씨가 다한 등산이었습니다ㅎㅎㅎ

 

원적산 근처에 사시는 분들끼리 만든 배드민턴

동호회도 있다고 하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연락하세요~~

 

 

산 중간 정도에서 이런 돌탑을 발견했답니다

어떻게 산 중간 높이까지 돌을 가지고 왔는지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

 


드디어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안 쉬고 올라와서 그런지 삼 심 분만에 등반완료!!

사실 산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할 높이죠ㅋㅋㅋㅋㅋ

정상에서 윗 공기도 마시면서 정자에서 쉬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내려왔답니다ㅎㅎ


원적산은 높이가 196m라고 하네요

높은 언덕정도이지만 도시와 가까워서 주말에

가족과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등산코스로 제격인 거

같았어요

 

참고로 원적산 등산로 이정표가 자세하지 않아서

헤맬 수 있으니 등산로 어플을 미리 받아오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전 네이버 지도 썼어요)

 

주말에 집에서 넷플릭스를 보기보다는 원적산

등산코스로 나들이 오시는 건 어떠세요??


 

주차장과 화장실

 


원적산 입구부터 주차공간이 있는데요

주로 장기주차하신 차들이 많아서 입구 왼쪽에

새로 생긴 실내체육시설 앞에 주차하시는 게

나을 거 같더라구요

 

새로 만들어진 주차장이라서 깨끗합니다!!!

 

 

실내체육시설 앞에 화장실도 있습니다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