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3. 12. 12. 15:20

[거북시장] "다이소 정밀 드라이버 후기" 다이소 인천석남동점 DIY 공구용품 홈기어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다이소 인천석남동점

주소 인천 서구 가정로 211
영업시간 10:00 - 22:00
전화번호 032-583-6015
주차 주차 불가 (갓길 주차 혹은 공영주차장)

 

 

다이소 인천석남동점

 

안녕들 하시죠~~??

오늘은 쿼츠 손목시계에 배터리를 집에서 교환하기

위해서 손목시계에 맞는 정밀 드라이버를 사려고

거북시장 석남역 근처에 다이소에 가봤습니다


인터넷에서 정밀 드라이버를 구입할 수도 있지만

다이소가 저렴하면서 뭐든지 다 있으니까 산책도 할 겸

다녀왔습니다ㅎㅎㅎ

 

 

다이소 인천석남동점 2층으로 올라가면 diy공구용품이

모여있는 공구코너가 있습니다.

드라이버, 망치, 못 등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다이소에서 홈기어라는 브랜드로 공구용품을

파나보더라고요.

홈기어 브랜드 이름으로 다양한 공구를 볼 수 있었어요

 

 

정밀 드라이버가 볼펜모양으로 돼 있는 것과

비트 부분만 바꿔 사용할 수 있는 형태 등등

다양한 것이 있었는데요

 

 

다이소 정밀 드라이버 후기

 

제가 필요한 1.4mm 일자 드라이버는 이 제품에만

있었습니다.

참고로 정밀 드라이버를 구입하시기 전에 본인이

필요로 하는 크기의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정말 중요함)


저는 확인 안 하고 샀다가 못 쓰고 후회한 적이 많아요ㅠ

 

 

중국산으로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 완료

 

 

 

다양한 사이즈가 있지만 제가 필요한 건 1.4mm

일자 드라이버입니다.

그런데!!!!!

구입해서 손목시계 배터리를 갈기 위해서 나사를

풀어보는데 나사 지름인 1.4mm는 맞지만 드라이버

두께가 두꺼워서 결국 사용하지 못했다는 소식ㅠㅠ



이 제품과 비슷하게 생긴 다른 드라이버는 1.4mm에

드라이버 두께도 얇아서 잘 사용했는데 역시

다이소에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