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4. 3. 6. 22:32

다이어트 소스 : "후이펑 스리라차 소스" 제로칼로리 다이어트 핫소스 추천 (맛, 가격)

반응형

 

 

 

다이어터들 항상 낮은 칼로리의 음식을 찾기 마련이죠

그런 전문 다이어터들에게 제로칼로리 소스

소개할게요. 바로 후이펑 스리라차 핫소스입니다.



후이펑 스리라차 핫소스는 워낙 유명한 미국의 핫소스

이죠?!?!   타바스코 핫소스와 더불어 핫소스 양대산맥

스리라차 핫소스는 어느 마트나 가도 찾을 수 있는데요



특히 한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한 것은 칼로리가

0칼로리라는 점인데요.

하지만 실제로 유튜버가 칼로리를 의뢰해 본 결과

완전한 0칼로리는 아니고 100g 당 70칼로리 정도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실망ㅠ)



그래도 다른 소스에 비해 훨씬 적은 양의 칼로리이니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소스입니다

 

 

미국 후이펑 스리라차 핫소스는 영양표시를 봐도

0칼로리라고 써있습니다

하지만 5g 기준 5칼로리가 넘어가지 않는다면

0칼로리라고 쓸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결코

제로 칼로리는 아니라는 점!!!!

 

 

 

자취생 필수템으로 불리는 후이펑 스리라차 핫소스는

미국에서 제조 되었으며 여러 유사 상품들이 있는데

이 후이펑 스리라차 소스가 부동의 1위를 차지한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

 

 

자취생 필수템 스리라차 핫소는 뚜껑이 이렇게 생겨서

덜어서 사용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한번 쫘악 눌러서 덜어내고 뚜껑을 돌려주면 끝!!!

 

 

비슷한 아류 스리라차 소스가 있지만 후이펑 스리라차

핫소스를 구입하려면 정면에 보이는 닭표시를 보시면

됩니다ㅋㅋㅋㅋㅋ



사실 스리라차 소스는 제조법이 굉장히 단순해서

다른 브랜드의 스리라차 소스를 먹어도 맛은

비슷하답니다!!!!

 


 

시식 후기

 

 

 

돼지고기 닭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이 두배가 되는

밥도둑 스리라차 핫소스를 먹어봅시다

 

 

후이펑 스리라파 제로 칼로리 핫소스는 제형

묽어서 잘 나온답니다

 

 

생각보다 소스의 맛이 강하지 않아서

엄청 많이 먹게 돼요.

그러다 보니 한 통이 순식간에 없어진다는 점이 단점

 

 

 

흡사 한국의 묽은 고추장을 연상하는 비주얼입니다

 

 

경사가 지면 스리라차 핫소스가 흘러내립니다

 

 

약간 초고추장 느낌도 나네요

 

 

 

자취생들의 영혼의 필수템 스리라차 소스는

돼지고기 목살과 먹어도 궁합이 잘 맞아요

그리고 제로칼로리이기 때문에 살찔 염려도 적답니다

그리고 제가 먹어본 결과 닭가슴살과도 궁합이 상당히 좋았어요

 

 

후이펑 스리라차 제로칼로리 핫소스의 맛은 타바스코

핫소스 보다 신맛이 적어서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아요




고추의 향이 강하고 자극적인 향이 없어서

호불호가 적기도 하고요




저도 타바스코 핫소스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후이펑의 스리라차 핫소스는 입에 잘 맞았답니다

 

 

 

제로칼로리 다이어트 필수 아이템 후이펑의 스리라차

핫소스는 재료를 살펴보니 할라피뇨 고추를 60%

사용한다고 하네요




바디프로필을 준비하거나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에게

구원의 아이템 후이펑 스리라차 핫소스 한마디로

강추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에 다른 브랜드의 스리라차

핫소스를 구매해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레시피가 간단해서 맛이 다

비슷비슷하거든요 ㅋ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