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 / 2023. 4. 1. 12:06

[중동/신중동 카페]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에서 신메뉴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를 먹어보았습니다

반응형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영업시간 월-토 07:30 - 20:30
                일요일 08:00 - 20:30
주소 경기 부천시 길주로 254
전화번호 1522-3232
주차 주차 가능 (건물 지하주자창, 영수증 당 최초 1시간 무료, 직원에게 요청)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외관

부천 중동 신중동역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를 소개합니다.

 

바로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입니다!!!!

 

위치가 특이해요ㅋㅋㅋㅋ 삼성 디지털프라자 1층에 같이 입점해 있어요

 

그래서 여기로 들어가는 게 맞는 건가?? 하고 헷갈렸네요ㅎㅎㅎ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내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과 노트북, 모니터 전시매대를 가로질러 가면 스벅이 보입니다

저녁 7시에 가서 그런지 삼성 프라자 안에 손님이 별로 없더라구요

 

부천디지털프라자점의 장점은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에 갤럭시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구경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리고 삼성 직원분이 옆에 안 붙으셔서 편하게 구경할 수 있다는 게 제일 좋은 거 같아요👍👍

구경하려고 하는데 직원분이 옆에 따라다니면 부담스럽잖아요ㅜㅋㅋㅋ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입구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매장 구석에 위치한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발견했습니다

매장이 작아 보이는데 안 쪽에 의자가 더 있어서 좁지는 않았어요

으음~~ 스타벅스 바이브!!!!!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삼성 매장이랑 같이 붙어 있어서 그런지 매장이 엄청 깨끗했어요(만족)

찾아보니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우수 음식점으로 뽑혔더라구요(더 만족)

 

커피를 픽업대에 있는 조그마한 전광판에 제 닉네임이 나옵니다

그때 커피를 받으러 가시면 돼요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메뉴판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메뉴판

 

3월이라서 그런지 스벅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를 시켜봤어요

3월에는 또 딸기철이잖아요 🍓🍓🍓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내부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내부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내부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내부

 

매장 영어시간이 오후 8시 30분까지인데 

제가 오후 7시 넘어서 들어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규모가 크지는 않은데 테이블 수가 많더라구요

 

요즘 인스타 감성 카페는 테이블이랑 의자가 굉장히 불편한데 

역시 스벅은 그런 감성은 없지만 의자랑 테이블은 편한 거 같아용ㅎㅎㅎ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케이크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케이크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케이크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케이크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디저트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디저트

 

음료 말고도 스타벅스 케이크, 샌드위치, 베이커리, 그리고 생과일주스, 탄산수 등 각 종 디저트도 많았습니다

저는 빵을 안 좋아해서 음료만 시켰어요

나오는 속도가 굉장히 빠르더라구요 👏👏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신메뉴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신메뉴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신메뉴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신메뉴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신메뉴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짜잔~~ 스벅 신메뉴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가 나왔어요!!!!!

딸기랑 요거트랑 안 섞여 있어서 드시기 전에 빨대로 휘저어서 드세요

맛있긴 한데 제 입맛에는 너무 달았어요ㅜㅋㅋㅋ

달달한 음료 좋아하는 분들은 추천

깔끔한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비추

 전 그냥 먹던 데로 아메리카노를 시켜야겠어요 ☕☕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md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md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md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md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md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md
스타벅스 중동디지털프라자점 md

스타벅스 캡슐커피, 원두, md, 텀블러, 봄 신상 굿즈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역시 스타벅스가 굿즈 맛집인 거 인정!

 

특히 캡슐커피에 관심들이 많으시잖아요??

스벅 네스프레소용, 스벅 돌체구스토용 캡슐커피가 종류별로 다양했어요

 

그리고 홈카페 하시는 분들은

원두를 모카포트용이나 에스프레소용으로 갈아달라고 요청하면 

직원분이 그라인딩 해서 주더라구요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