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 / 2023. 5. 18. 16:40

[성수동 맛집] "천상가옥" 예쁜 테라스와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한 번에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천상가옥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4길 14 A동 3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010-7371-3753
주차 주차는 알아서

 

 

 



 
요즘 뜨는 핫플레이스하면 역시 성수동이죠??
 
근처에 뚝섬유원지와 서울숲이 있어서 찾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성수에서 괜찮은 카페를 찾아서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할까 해요!!!
 
성수연방 3층에 위치하고 있는 천상가옥이라는 카페입니다
 
1층과 2층은 다른 가게들이 입점해 있고 3층만 천상가옥 카페입니다
 

 

 


 

 

 

 


입구로 들어가 가운데 중정을 지나가면 끝에 계단이 나옵니다
 
성수연방에 천상가옥 말고도 예쁜 가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다음에 올 때는 1~2층도 탐방해 봐야겠어요ㅎㅎㅎ
 
 

 

 

 


2층에 이름은 모르겠지만 카페가 있었는데 거기에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제 생각이지만 성수연방이라는 건물이 엘살바도르 감옥 같더라구요ㅋㅋㅋㅋ (농담)
 
 

 
1층에도 노상카페가 있는데 유럽 감성이 피어나더라구요!!
 
주말 성수동이라서 그런지 손님들로 북적거렸습니다


 

 


 

메뉴 및 가격

 

 

 

 

 

 

 

 
사진을 확대해서 보시면 가격과 메뉴가 보이실 거예요
 
저희는 천상가옥의 시그니처 음료인 천상가옥 (7,000원) 한 잔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두 잔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성수동 핫플레이스 천상가옥은 음료를 다 마시고 2,000원을 내시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리필도 해준답니다!! 


 

 

 


 

내부사진

 
 

 

 


 

 
내부 천상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요트에 있는 돛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으음~ 지중해 요트느낌)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오는 빵들이 많았습니다
 
케이크류도 다양하게 있으니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카페 내부에 테이블이 다양했어요
 
일단 매장 홀에서 먹을 수 있고 위 사진처럼 유리정원 같은 곳에도 테이블이 있구요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선택할 수 있었어요
 
날씨가 좋은 날이어서 저희는 외부 테라스로 나가서 먹었습니다 ☀️☀️
 

 


 

 
여기가 외부 테라스에 위치한 테이블입니다
 
날씨가 시원하고 햇빛이 쨍쨍해서 더할 나위 없이 최고였어요
 
5월의 푸르른 색상과 성수연방 건물의 조화가 예술이었답니다 👍👍


 

 
 

 
그런데 여름에는 무조건 내부 홀에서 드셔야 해요
 
왜냐면 날씨가 시원한 날이었는데도 밖에 테이블은 더워서 내부로 들어왔거든요ㅋㅋㅋ
 
 

 
생일을 맞은 사람을 위한 초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음식사진

 

 
 

 
 

 
이름은 기억이 안 나는데 초코케잌과 생크림 케익을 주문했는데요
 
케익 전문점에서 파는 것처럼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대망의 시그니처 음료 천상가옥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엄청 달았어요ㅠㅠㅠ 그래서 다 못 먹었습니다🤣🤣
 
단거 정말 잘 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텐데 으음... 진짜 달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존맛이었습니다 😋
 
 
 

 
 

 
 
요즘 젊은이들에게 핫한 성수동에 가봤는데요
 
역시나 성수동에는 예쁘고 유명한 카페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그중에도 천상가옥을 추천하는 이유는 매장이 크고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지만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다는 점이에요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하기에 안성맞춤인 천상가옥 카페
 
강력추천합니다!!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