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3. 6. 29. 11:44

[원적산 배드민턴 코트] "석곶체육공원" 실내 배드민턴 코트를 찾는다면 여기로~ (운영 시간, 주차)

반응형
석곶체육공원

주소 인천 서구 석남동 산58-1
전화번호 032-584-7125
주차 주차 가능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배드민턴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내 배드민턴 코트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원적산 입구에 위치한 새로 생긴 석곶체육공원을

알려드릴게요.



석곶체육공원은 실내 배드민턴 코트와 무대시설이

있고 인천시에서 운영하는 공공시설이랍니다.

원적산 입구 주차장에 있고 바로 옆에 인천가좌여중이

있으니 내비게이션을 찍고 오실 때 참고하세요!!




생긴 지 얼마 안 되어서 외부가 새거 같아요ㅋㅋㅋ

 

 


실내 배드민턴 코드가 있는 석곶체육공원의 운영 시간은

이렇게 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라고 하네요!!



매주 월요일뿐만 아니라 명절 (설, 추석 전일, 당일)도

휴관을 하오니 헛걸음하시지 마세용~ㅎㅎㅎㅎ

 

 


월요일에도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은지 인쇄물이

여러 개가 붙어있었어요ㅋㅋㅋ



또 중요한 점은 석곶체육관은 실내전용 운동화를

갖고 오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신고 오셨던 운동화로는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석곶체육공원의 실내 배드민턴 코트는 이렇게 생겼어요.

더운 한 여름에도 시원한 에어컨이 나오니까

마음 편하게 배드민턴을 칠 수 있어서 이른 아침부터

사람들이 많았어요



운동하기 좋은 여름인데요.

배드민턴뿐만 아니라 석곶체육공원 옆에 야외 족구장도

있고 야외 테니스장도 있으니 놀러 오세요~~

 

 


 

주차장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많지는 않지만 원적산 입구에도 주차를

할 수 있으니까 걱정 마세요



 

화장실

 

 


화장실도 바로 옆에 있어서 족구나 테니스를 하고

나서도 이용 가능 하세요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