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7. 24. 12:35

[부평역] "써브웨이 부평중앙점" 내돈내산 후기 (가격, 주차)

반응형
써브웨이 부평중앙점

주소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63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전화번호 032-521-6789
주차 주차 x

 

 

 

부평역 문화의 거리 입구에 있는 써브웨이 부평중앙점을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검색을 해보니까 부평역에 써브웨이가 3개 정도

있었는데요. 비 오는 날이라서 가장 가까운 부평중앙점을

들어가서 포장을 해봤습니다.



저는 미리 어플로 포장을 요청을 해 놓은 상태여서

가자마자 빨리 받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셨어요!!!

 


 

내부사진

 

 

 

 

써브웨이는 일반적으로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거

같더라구요.

아침에도 8시에 오픈을 하니까 출근 전에 샌드위치

하나를 먹으면서 허기를 달랠 수도 있답니다!!

 

 

 

 

부평역 문화의 거리 입구에 있는 써브웨이

부평중앙점은 내부의 홀이 커서 매장 내 식사하기에

좋고요. 혼밥을 하기에도 적합합니다.



음료 같은 경우에는 탄산음료가 여러 종류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제로콜라도 보이네요ㅎㅎ

 

 

 
저는 몰랐는데 친구가 말하길 써브웨이는 쿠키가

존맛탱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

포카칩과 다른 과자들도 작은 사이즈로 판매합니다.



오랜만에 들러서 스테디셀러 에그마요 샌드위치와

nbt샌드위치를 단품으로만 먹어봤는데요.

가격이 두 개 합쳐서 만이천 원이 넘더라구요ㅎㄷㄷ

 

 

 

원래 미국에서 써브웨이는 싼 맛에 먹었었는데

한국에서 그렇지가 않았습니다ㅠㅠ



이 정도 가격이면 차라리 맥도널드가서 불고기버거

세트를 시켜 먹는 게 낫겠어요ㅋㅋㅋㅋ



한 줄로 평가하자면 가성비가 나빠졌다입니다!!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