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6. 17. 15:03

[청라 맛집] "가좌동진천토종순대 청라점" 청라 인기 음식점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가좌동진천토종순대 청라점

주소 인천 서구 담지로104번길 17-1 1층
영업시간 10:00 - 22:00
전화번호 0507-1321-0798
주차 주차 가능

 

 


청라에 유명한 순대국 맛집을 소개합니다

원래 인천 가좌동에 본점이 있는데 인기가 워낙 많아서

청라에도 분점을 낸 거라고 하네요

주말 아침 10시 인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ㄷㄷ



 

 

 

 

가좌동진천토종순대 청라점은 주차장이 따로 있습니다

자차로 가실 때 진천토종순대 주자창으로 가시면

여기가 나오는데요.

음식점은 주차장에서 조금 걸어가셔야 됩니다



진천순대국 이용 시 1시간 무료라고 적혀있네요

하지만 제가 갔을 때는 차단바를 올려놓으셨더라고요

그래서 카운터에 자동차번호 말 안 하고 나왔어요



음식점이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주차장도 컸어요


 

메뉴 및 가격

 

 

 


홀에서 드시는 게 아니고 포장하시는 거라면

공깃밥은 없지만 대신 양이 많이 나간다고 하네요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내부사진

 


토요일 아침 10시인데 손님이 꽉 찼었어요

점심때 가시면 웨이팅을 하실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인기 음식점답게 디저트로 마실 수 있는 음료가

이렇게나 많습니다.

원두커피가 있는 게 정말 좋았어요ㅋㅋㅋ

 


 

음식사진

 


김치는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나오는데요

집게로 먹을 만큼 덜어 드셔야 합니다

김치가 존맛이었어요!!!

역시 음식점의 기본은 김치맛이죠

 

 


군침이 나는 배추 겉절이



잘 익은 깍두기까지~


찍어드실 수 있는 새우젓과 쌈장이 나옵니다



저희가 시킨 순댓국 일반맛 특 9,000원짜리가 나왔어요

뚝배기에 나오니까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참고로 간은 다 되어서 나오는데요

어떻게 보면 간이 조금 세다고 느끼실 수도 있어요

저한테는 약간 간이 세더라고요



500원 더 내고 즐기는 특의 풍부한 건더기!!


 


기본으로 포함되는 공깃밥까지 해서 한 상 완성!!!!



일반적인 당면순대가 아닌 선지순대(피순대)여서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국물은 사골육수가 베이스인지 진했습니다

어찌 보면 약간 진라면 매운맛 느낌??


 
한 뚝배기 하세요!

 

 


참고로 가좌동진천토종순대 청라점은 주말에는

주중과 달리 브레이크타임이 길다고 하네요

가시기 전에 브레이크 타임 확인하시고 가세요~

아참 브레이크 타임이어도 포장은 된다고 합니다



후식으로 즐기는 원두커피 스멜~~

에스프레소와 찬물을 섞어 마시니까 영락없는

아아였습니다!!

 

 

9,000원에 이 정도 퀄리티 순대굿이면 다시 재방문

할거 같아요. 저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만족했습니다

청라 순댓국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땅땅땅!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