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5. 29. 10:54

[신현동 맛집] "닭이봉춘천닭갈비 신현점" 가정중앙시장역과 루원시티 근처 닭갈비 음식점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닭이봉춘천닭갈비 신현점

주소 인천 서구 신현로 45
영업시간 11:00 - 23:00
전화번호 032-583-5708
주차 주차 알아서

 


가정중앙시장역 근처 신현동 닭이봉춘천닭갈비

소개해드릴게요.

생긴 지 10년 정도 된 음식점인데요

요즘에 가격이 올라서 안 가다가 2년 만에

다시 가봤어요.



주차는 가게 앞 도로 가장자리에 노상주차 하시면

됩니다.  예전부터 갈 때마다 주차공간이 희안하게

하나씩은 있더라구요ㅎㅎㅎ




 

메뉴 및 가격

 

 
예전에 먹으러 왔을 때는 가격이 11,000원이었는데

지금은 1인분에 13,000이더라고요

저는 두 명이서 가서 닭갈비 2인분에 볶음밥 1개

시켰는데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내부사진

 

 

 
예전에는 신발 벗고 들어가서 양반다리로 먹는

테이블이었는데 지금은 신발 신고 들어가서 의자에

앉아서 먹는 형태로 리뉴얼됐더라고요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 때 오시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음식사진

 


기본 반찬입니다

양배추 샐러드랑 상추 그리고 깻잎인데요

깔끔해서 좋았어요



동치미도 주시는데 후식으로 먹으면 깔끔하더라고요

 

 


닭갈비 2인분 나왔습니다

야채랑 고기양이 푸짐했어요

그리고 닭이봉은 고구마가 들어가서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떡사리도 존맛이랍니다



그런데 약간 아쉬운 점은 좀 짜더라고요

물론 맛있게 짜긴 해서 계속 들어가요ㅎㅎㅎ



떡사리부터 드시면 되세요


 


닭이봉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고구마 사리



닭갈비 거의 다 먹어갈 때 볶음밥 추가하시면 되는데요

2명이서 가서 볶음밥 1개 했는데 양이 딱 맞았어요




직원분이 볶아주셔서 편했어요



밥이 적당히 누르면 그때 드세요


 

 

 
오랜만에 갔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전 가격이 올라서 자주는 안 오게 되더라구요

닭갈비는 매운맛과 보통맛이 있는데요

맵찔이 분들은 보통맛을 시키는 걸 추천할게요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