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5. 27. 10:29

[신논현역/강남역 맛집] "가양양꼬치 강남점" 내돈내산 리뷰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가양양꼬치 강남점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9길 11 삼미빌딩
영업시간 월 - 목 13:00 - 23:55
                토 - 일 13:00 - 01: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2-532-5866
주차 주차 x

 

 

 

 


신논현역과 강남역 근처 양꼬치 맛집을 소개합니다

친구랑 만나서 저녁식사를 하려고

음식점을 찾는 중에 우연히 양꼬치집이 있어서

들어갔는데 맛집이었어요

 

 



이름은 가양양꼬치구이 강남점이구요

찾아보니까 프렌차이즈더라구요

주차는 안 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메뉴 및 가격

 

 

 


메뉴랑 가격은 여타 양꼬치집과 비슷했습니다

저희는 친구랑 총 2명이서 갔는데

양꼬치 2인분과 옥수수국수 1개, 마파두부덮밥 1개를

주문했어요
 
 


 

내부사진

 

 

 

 

 

 


입구에서 보는 것과 달리 매장이 꽤 깊더라고요

양꼬치집답게 연태고량주랑 칭따오 맥주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ㅎㅎㅎ
 
 


 

음식사진

 


양꼬치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

음식 기다리는 시간이 짧아서 좋았어요

거의 바로바로 나오더라구요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땅콩과 양파장아찌, 마늘인데요

저는 손이 잘 안 가더라구요ㅋㅋㅋ



양꼬치집에 가면 나오는 양념가루도 보이네요

저는 안 찍고 그냥 먹는 게 맛있었어요



식사메뉴로 시킨 마파두부덮밥이 나왔습니다

중국식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두반장 맛이 났습니다

제 입에는 맛있더라구요

혹시 이 가게를 오신다면 꼭 시켜보세요!!



 

 

 

 

 

 

 


양꼬치와 영원한 동반자 옥수수온면!!!

국물이 우동국물 같더라구요

양꼬치와 조화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이게 양꼬치 2인분 사진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네모 반듯하게 꽂힌 양고기가 맛나 보이죠??


 

 

 

 


양꼬치를 올려두시면 레일이 움직이면서 자동으로

구워지니까 편하더라구요

그래도 잘 보고 있어야지 안 그러면 탑니다ㅠㅠ



잘 익어진 양꼬치네요!

양꼬치가 은근히 기름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많이는 못 먹었습니다



다 익은 양꼬치는 위에 걸쳐두시면 됩니다



꼬치에 붙은 고기까지 싹싹 다 먹었네요ㅎㅎ

여라 양꼬치집 가봤는데 여기 정말 맛있었어요

강남역이나 신논현역에서 친구들과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양양꼬치 강남점

추천합니다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