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4. 25. 17:05

[화성시/동탄 맛집] "한솥 삼성전자화성캠퍼스점" 가성비 좋은 따뜻한 집밥이 그립다면 한솥 도시락 (메뉴, 가격정보)

반응형
한솥 삼성전자화성캠퍼스점

주소 경기 화성시 삼성1로 160 디지털스테이션 제 1층 제 121호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00 - 오후 8:00 (준비시간 오후 2:00 - 오후 4:30)
               토요일 오전 10:30 - 오후 1:30
               일요일 오전 10:30 - 오후 6:00
전화번호 031-613-8255

 

동탄제일병원에 가족이 입원을 해서 보호자로 갔는데

주변에 밥 먹을 곳을 찾느라 고민을 하다가 맛집을 찾았습니다!!!!

근처에 국밥집은 많은데 제가 국물요리를 안 좋아해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는데 마땅히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동탄 석우동 맛집 한솥 도시락을 발견했어요

동탄제일병원이랑 삼성반도체에서 걸어서 4분 정도 걸리는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 쿠팡잇츠 같은 배달 어플로도 배달시킬 수 있는데 배달비가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산책도 할 겸 걸어서 갔습니다!! 🚶🚶‍♂️🚶‍♀️

 

 

 

 

제가 가본 한솥도시락 매장 중에 가장 넓었어

매장 내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고 포장해 갈 수도 있습니다

갓 나온 도시락을 매장 내에서 먹는 걸 추천해요!!

그런데 저는 환자 혼자 있게 할 수 없어서 포장해 갔어용

아참!! 그리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음식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진짜 강추 👍👍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메뉴를 선택하고 추가금액을 내고 계란이나 소시지 같은 걸 추가도 할 수 있어요

밥은 400원 추가하면 곱빼기로 바꿀 수 있습니다

도시락 말고도 음료수와 컵라면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솥 도시락 메뉴 중 추천하는 메뉴가 있어요

바로 왕카레돈까스 덮밥이에요!!!

진짜 존맛 그 자체랍니다ㅠㅠ

저는 대식가라서 400원 추가해서 밥 곱빼기 하니까 든든했어요

왕카레돈까스 덮밥 강추🌟

 

 

 

한솥도시락이 좋은 이유가 김치랑 쌀국내산이라는 거예요

요즘 중국산 김치 쓰는 곳이 많은데 국내산이라니 믿음이 가더라구요ㅎㅎㅎ

 

 

 

이것은 포장해 온 진달래 도시락에 밥 곱빼기입니다

새우튀김이랑 돈까스를 갓 튀겨주어서 굉장히 따뜻하고 바삭했어요

김치, 미역줄기, 무말랭이 밑반찬은 말할 필요 없이 맛있구요

확실히 편의점 도시락 보다 맛있었어요

 

이게 제가 강추하는 메뉴 왕카레돈까스 덮밥!!!!!

카레도 전문업체 같이 맛있고 돈까스도 맛있고 계란까지 풀려있어서 조화가 상당히 좋았어요

남자분들은 밥도 곱빼기로 해서 드시면 든든하실 거예요

 

한솥 삼성전자화성캠퍼스점 메뉴 및 가격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