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4. 19. 23:29

[강남역/신논현역 맛집] "샤브쌈주머니 서울강남점" (메뉴, 가격,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샤브쌈주머니 서울강남점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길 11
영업시간 10:00 - 22:00
전화번호 0507-1441-7701

 

 

 

 

 

 

 

강남역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샤부샤부 음식점을 소개합니다

밀가루랑 기름진 고기가 당기지 않은 날에 가 볼 만한 곳이에요

맛은 괜찮은데 가격은 싸진 않았어요

불만이었던게 직원분들이 불친절하세요...ㅜ

 

가게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가게가 나옵니다

 

 

 

 

 

 

 

 

 

 

홀이 굉장히 넓어서 좋았어요

매장은 청소가 잘 되어 있어서 깨끗했어요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서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당

 

 

 

 

 

 

 

저는 친구랑 둘이서 가서 소고기샤브 무한리필 보통맛 28,800원 2인을 선택했습니다

샤브샤브를 시키면 기본적으로 월남쌈세트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직원분들이 중국분들이신 거 같더라구요

 

 

 

 

 

 

고기가 나왔는데 고기 상태는 신선하더라구요ㅎㅎ

냄비에 기본적인 야채는 담겨서 나옵니다

그리고 셀프바에 가서 여러가지 야채를 기호에 맞게 가져오시면 됩니다

 

 

 

 

 

 

끓는 육수에 냉동 된 고기를 잠깐만 담가도 금방 익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야채도 신선했구요

고기도 무한리필이니까 4번 리필한 거 같습니다

 

 

 

 

 

 

 

 

샤부샤부를 시키면 이렇게 월남쌈 세트도 같이 나와

직원분들이 따로 설명을 안 해주셔서 이게 뭐지 했어요...ㅋㅋㅋ

직원분들이 친절하지는 않으세요 ㅜㅜ

 

 

 

 

저 라이스페이퍼를 붉은 국물에 담갔다가 채소를 싸서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재료는 기본적으로 다 싱싱했어요!!

소스도 셀프에서 무한리필 된답니다

 

샤브샤브를 다 드시고 칼국수면과 밥을 넣어서 마무리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면과 밥은 못 먹었어요ㅋㅋㅋ

 

 

 

 

 

 

 

 

 

이곳이 바로 셀프바!!!!!

각 종 야채와 반찬류, 국물, 식혜가 준비되어 있어요

채소들 상태를 봤는데 다 싱싱해 보이더라고요

가격이 좀 나가니까 점심시간에 오셔서 점심특선을 드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