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 / 2023. 8. 3. 11:25

[을왕리 카페] "카페오라" 영종도 전망 좋고 반려동물 입장 가능 카페(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카페오라

주소 인천 중구 용유서로 380
영업시간 월-금 10:00 - 22:30
                토-일 09:00 - 22:30
전화번호 032-752-0888
주차 주차 가능

 

 


영종도 을왕리 해수욕장과 왕산 해수욕장 근처에

전망이 좋아서 여자친구 또는 가족과 가기 좋고

반려동물 입장도 가능한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대신 반려동물은 야외테라스만 이용가능)



2009년에 서울신문에서 주관한 건축대상에서

수상도 했던 카페오라입니다!!!!



영종도 전망 좋은 카페 카페오라는 차를 타고 오실 때

입구의 언덕이 상당히 가파릅니다ㅜㅜ

 

 


언덕을 올라오시면 발렛파킹을 해줍니다.

물론 차키를 빼고 내리셔야겠죠??

아니면 건물 뒤쪽 공터에 주차하셔도 되세요



건물이 상당히 예뻤어요

 

 


여기가 건물 뒤편 주차장입니다.

개인이 주차하셔야 되세요


 


1층은 주차장이고 2층에서 음료와 빵을 주문하시면

되세요. 3층은 테이블만 있습니다~

 

 


카페오라는 베이커리를 매일 직접 굽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격이 상당히 착합니다.

동네 파리바게트 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놀랐어요

가성비 최고였습니다 !!



혹시 카페오라에서 행사를 하실 분은 대관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메뉴 및 가격

 

 

 

 

카페오라만의 시그니쳐 음료도 있습니다


커피 종류 말고도 허니 자몽 블랙티, 얼그레이 밀크티,

페퍼민트차, 루이보스차, 한라봉차, 주스, 아이스크림,

에이드류 같은 다양한 음료도 판매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한 잔에 7,000원이지만

2샷으로 준다고 하니 가격이 비싼것만은 아니에요

2샷이어서 진하고 커피 양도 많았어요


 

내부사진

 

 

 

 

카페오라의 최고 장점은 저렴한 베이커리입니다!!

가격이 파리바게트 보다 저렴해요



소금빵하고 몽블랑이라는 빵이 맛있었어요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의 빵이 많았어요

 

 

 

마카롱도 보이네요


맛있는 쿠키도 보이네요



2층 매장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3층 보다 2층이 뷰가 더 좋았어요!!

되도록이면 2층 내부 테이블을 잡으시는 걸 추천



바깥에 야외테라스가 있습니다

애완동물을 데리고 오시면 야외테라스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2층 내부 홀이 뷰도 좋고 쾌적하고 좋았어요


 

 

 

 

 


 

음식사진

 

 

 

 

한 잔에 7,000원이지만 2샷이어서 양도 많고

진했던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맛도 좋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몽블랑이라는 식사용 빵인데요

5,000원이었어요

크기가 커서 3명이서 먹기에 딱이었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는 6,000원 정도였는데요

오히려 이 곳이 더 싸서 놀랐어요ㅎㅎㅎ


 
2층에 가위나 칼이 있으니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서

오시면 편해요

 

 

 

이음카드도 사용가능하고 음료랑 빵의 가성비가 좋은

카페오라 추천합니다!!!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