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12. 9. 22:23

[제주공항 맛집] "수가성오메기떡" 제주도 선물 기념품으로 좋은 대표떡 (맛추천,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수가성오메기떡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령로 168 수가성오메기떡
영업시간 07:30 - 18:00
전화번호 010-4567-9140
주차 주차 가능

 

 

수가성오메기떡

 

제주도 다녀오시면 열의 아홉은 사 오는 유명한 그 떡!!!

바로 수가성 오메기떡 25알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감귤 오메기떡, 통팥 오메기떡,

흑임자 오메기떡, 콩고물 오메기떡 총 4 종류의

떡이 25개 담겨 있는 18,000원 상품입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넉넉해서 선물용으로 딱이에요

 

 

오메기떡은 정말 쉽게 상하기 때문에 도착즉시

냉동보관이 필수입니다!!!!!



주인분에게 물어보니 무조건 냉동하시고 드시기 전에

자연해동을 하던지 전자레인지에 30초를 돌려서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오메기떡은 자고로 시원한 맛에 먹는 거기에

자연해동 시켜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요즘은 굳이 제주도를 안 가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뭐 사실 택배로 까지 받아먹을 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

 

 

4종류의 떡들이 골고루 담겨있는 게 보이시죠??

 

 

 

고소한 흑임자 맛이 일품인 흑임자 오메기떡!!!

젊은 층과 어르신 분들 모두 좋아할 만한 맛이었어요

 

 

가장 기본 시그니쳐 통팥 오메기떡입니다!!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팥을 안 좋아해서 전 그냥 그랬어요

 

 

쑥향이 물씬 느껴졌던 콩고물 오메기떡입니다

인절미처럼 콩가루가 묻어져 있어서 고소하고

맛났어요!!

이 맛도 추천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감귤 오메기떡!!!!

어린이들과 젊은 층이 좋아할 맛이에요ㅋㅋㅋ

상큼한 감귤맛이 나면서 달달한 앙금이 너무

잘 어울리는 떡이에요ㅎㅎㅎ

 

 

 

오메기떡 4가지를 먹어보았는데요

저는 감귤> 흑임자> 콩고물> 통팥 순으로 맛있었어요

 

 

 

최애 감귤 오메기떡을 먹어보았습니다

 

 

 

겉의 감귤맛떡과 꽉 찬 앙금이 정말 맛있었어요

커피랑 마시면 안성맞춤!!



제주도 여행 다녀오시면 주변 분들에게 선물로

뭐를 할까?? 고민하실 텐데 가장 무난한 오메기떡을

선택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제주공항 맛집] "수가성오메기떡" 제주도 선물 기념품으로 좋은 대표떡 (가격, 메뉴, 주차)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