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12. 31. 23:10

[치킨 추천] "치토스치킨" 멕시카나 치킨의 대표 메뉴 (솔직후기, 가격)

반응형

 

[치킨 추천] "치토스치킨" 멕시카나 치킨의 대표 메뉴

 

 

과자로도 유명한 치토스!!

치토스가 치킨으로 돌아왔습니다ㅋㅋㅋ

바로 멕시카나 치킨의 대표 메뉴 치토스치킨입니다

 

이 전에는 뿌리고 치킨이었는데 치토스 브랜드와

공식 라이선스를 맺고 이름을 치토스 치킨으로 정식

출시했다고 하네요

 

 

치토스치킨은 뿌링클이나 스노우치킨처럼

시즈닝치킨입니다.



맛은 치토스 과자와 동일한 맛으로 매콤 달콤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뿌리고에서 치토스치킨으로 개명하면서 치즈함량을

20% 증가시켰다고 하는데 그에 따라서 조금 매워졌어요

맵고 자극적이지만 중독성 있는 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최애치킨이 될 거 같습니다ㅎㅎㅎ



일단 저의 최애치킨은 치토스치킨으로 땅땅땅!!
 


 

음식사진

 

 

 

 

멕시카나 치킨은 진짜 저평가 되는 치킨브랜드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ㅋㅋㅋ


닭 사이즈도 다른 곳에 비해 월등이 크고

특이하게 치킨에 떡사리를 기본적으로 준답니다

제 마음속에서는 치킨 일등 브랜드는 멕시카나치킨!!!

 

 

우와앙!!! 치킨에서 치토스 비주얼이 오버랩이 됩니다

시즈닝을 듬뿍 뿌려주셔서 더더욱 맛있었어요



시즈닝은 지점 바이 지점으로 어떤 곳은 시즈닝을 적게

뿌려주시는 곳도 있더라고요ㅠㅠ

치토스치킨은 시즈닝 맛인데 말이죠 흑ㅠ

 

 

치토스치킨을 시키면주는 엔젤코코소스와 갈릭디핑소스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왜 주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소스에 찍어먹으면 치토스 치킨의 장점이 사라지는 거

같은데 말이죠!!

 

치토스 치킨은 소스 없이 단독으로 먹을 때

제일 맛있답니다 ㅎㅎㅎㅎ

 

 

 

치토스 치킨을 제가 못 끊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시즈닝이 왕창 묻은 떡사리 때문인데요

치킨 보다 떡사리가 더 맛있을 때가 많아요ㅜㅜㅋㅋㅋ



bhc의 뿌링클 시즈닝을 뿌린 사이드메뉴가 있던데

멕시카나치킨도 치토스 치즈닝을 뿌린 사이드 메뉴

예를 들어 치즈볼이나 떡꼬치 같을 거 내놓아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닭다리도 사이즈가 엄청 커요

병아리 같은 닭이 아니라 실한 닭을 쓰나 봅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멕시카나 치킨 석남가정점인데요

이곳 사장님은 항상 치토스 시즈닝을 듬뿍 뿌려주셔서

저는 이곳에서만 시켜 먹는답니다ㅎㅎㅎ



제 기준으로 현재 국내 치킨 중에 제일 맛있는 게

치토스 치킨이라고 생각 듭니다

 

특히 떡볶이나 마라탕 좋아하시는 여성분이라면

더 좋아하실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치킨 추천] "치토스치킨" 멕시카나 치킨의 대표 메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