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4. 2. 15. 17:35

이태원 맛집 : "걸구네" 용산 이태원 고기집 맛집 추천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걸구네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6길 6
영업시간 월-토 15:30 - 01:00
                일요일 15:30 - 24:00
전화번호 02-795-3992
주차 주차 가능

 

 

이태원 맛집 걸구네 용산 이태원 고기집 맛집 추천

 

용산 맛집 이태원 맛집으로 검색을 하시는 분에게

아주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이태원 고기집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이태원 맛집 걸구네입니다!!!

걸구네는 숯불로 초벌 한 삼겹살과 막창 그리고 등갈비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이태원 고기집입니다.



장점이 굉장히 많은 이태원 용산 맛집인데요

첫 번째, 가성비가 굉장히 좋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바베큐 삼겹살 220g 1 인분이

16,000원인데요. 서울 시내에서 이 정도 가격에

양은 정말 찾아보기 힘든데 말이죠!!!!



두 번째, 직원 분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삼겹살집에 가면 고기 굽는 게 일있은데요.

용산 이태원 맛집 걸구네는 직원 분께서 구워주시니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ㅎㅎㅎㅎ



세 번째, 이태원역에서 굉장히 가깝습니다

그래서 이태원 맛집 걸구네로 올 때 많이 안 걸어도

된답니다.



그리고 주차도 된다고 하네요

 

 
용산 맛집 이태원 맛집 걸구네는 kbs 바바큐로드 2탄에

이미 출현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메뉴 및 가격

 

 

 

용산 이태원 고기집에서 가성비 최강인 걸구네는

바베큐 삼겹살 220g16,000원입니다

그리고 바베큐 막창, 바베큐 등갈비, 바베큐 껍데기,

주꾸미, 닭발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서울 시내에서 삼겹살 1인 분은 거의 160g인데요

이태원 고기집 걸구네는 1인 분이 무려 220g입니다

 


 

내부사진

 

 

이태원 삼겹살집 걸구네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매장은 쾌적하면서 넓은 편이에요

 

 

단체손님도 앉을 수 있게 테이블이 여러 개 있습니다

 

 

 

이태원 고기집 걸구네는 손님 테이블에 가스버너와

불판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음식사진

 

 

밑반찬도 깔끔하고 간도 잘 맞았어요

가성비가 좋으니 밑밭찬이 엄청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고기만 맛있으면 장땡이죠!!

 

 

와사비, 마늘, 쌈장, 고추, 상추, 깻잎 어지간한 거는

다 있는 이태원 맛집 걸구네~~

 

 

 

 

용산 고기집 걸구네의 마지막 장점이라면 이것이죠!!

삼겹살 가니쉬로 파절이, 배추김치, 콩나물무침

나온다는 점이에요


삼겹살 기름하고 볶아져서 밥도둑이 따로 없답니다

역시 삼겹살과 배추김치는 영원한 단짝이죠!!!ㅎㅎㅎ

 

 

용산 맛집 걸구네는 아까 위에서 말했다시피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잘라주시고 구워주십니다



손님 테이블에 나오기 전에 숯불로 한 번 초벌을 하고

나와서 숯불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줄줄 나오는 맛있는 비주얼!!

 

 

걸구네 직원분이 알맞은 사이즈로 잘라주셨어요 ㅎㅎ

 

 

 

노릇노릇 골드브라운 컬러로 변한 맛있는 삼겹살

 

 

손님은 편안하게 고기를 드시면 된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양파장아찌와 먹는 게 최고였어요



용산 이태원 삼겹살 맛집 걸구네를 소개해봤는데요

이 근처에서 푸짐한 양의 삼겹살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은 걸구네 밖에 없더라고요



내돈내산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욯ㅎㅎ

 

이태원 맛집 걸구네 용산 이태원 고기집 맛집 추천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